사람 수준 AI상담사 나올까…LG유플러스 '챗 에이전트' 출시
현재 챗 에이전트 플랫폼은 오픈에이아이의 챗지피티를 기반으로 구동되고 있다. 엘지유플러스는 오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통신 특화 소형 거대언어모델(SLLM) '익시젠(ixi-GEN)'을 향후 챗 에이전트 플랫폼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엘지유플러스는 챗 에이전트 플랫폼으로 고객 상담이 상담사 연결로...
https://www.hani.co.kr/arti/economy/it/1135686.html
LG U+ "가격 문제로 LLM과 NLP 하이브리드 사용"
지금은 챗GPT이지만 향후 엑사원 기반 sLLM인 '익시젠'을 쓰면 개인정보 보호가 더 좋아질 것이다. 더 자세한 건 다음에 '익시젠' 발표 때 이야기하겠다. -챗 에이전트 도입 후 셀프처리율이 많이 올랐다는데 수치는? ▲ 숫자 자체는 오픈이 어렵다. 다만, 사업쪽에서 고객 센터나 당신의 유플러스 앱...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561686638854152
LG유플러스, '익시' 기반 챗 에이전트 4종 서비스…"상용화 첫발"
챗GPT를 사용했던 기존 챗봇 대비 환각 효과를 최소화해, 없애려는 수준까지 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특히 LG유플러스의 생성형 AI 모델 '익시젠(ixi-GEN)'을 챗 에이전트 플랫폼에 적용하면 고객 상담 이력에 대한 학습을 기반으로 사람과 같이 스스로 추론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는...
https://www.etoday.co.kr/news/view/2348640
"챗봇 보다 한수 위"…LGU+ '챗 에이전트' 상담사 연결 없이도 척척
LG유플러스는 '챗(Chat) 에이전트' 플랫폼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챗 에이전트는 정해진 패턴에서만 대화가 가능했던 챗봇과 달리 거대언어모델... 또 LG AI연구원의 초거대AI 모델 '엑사원'과 오픈AI의 GPT도 함께 활용한다. 성 상무는 "모든 트래픽을 다 LLM으로 처리하면 비용 부담이 크고 것은 환각 효과...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40408_0002691938&cID=13005&pID=13100
LG유플러스, 인공지능 비서 시대 연다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술인 '익시(ixi)' 기반의 AI 에이전트 플랫폼을 앞세워 AI 비서 시대를 연다고 8일 밝혔다. 고객과 능동적으로... 특히 LG유플러스의 생성형 AI 모델 '익시젠(ixi-GEN)'을 챗 에이전트 플랫폼에 적용하면 고객 상담 이력에 대한 학습을 기반으로 사람과 같이 스스로 추론할...
http://www.koi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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