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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ChatGPT

AI 시장 경쟁, 기업들의 활발한 인공지능 경쟁 어떤 기업의 이야기

by 올딩 2024. 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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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뉴스 기업

 

 

카카오 AI '코GPT2.0' 만들던 카카오브레인, 왜 없앨까


카카오가 AI(인공지능) 전문 자회사 카카오브레인을 본사와 흡수합병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배경으로 최근 개발이 완료된 생성형AI '코GPT 2.0' 탓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8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브레인은 지난달 코GPT 2.0 개발을 마친 뒤 내부 임원 등을 대상으로 시연을 마쳤다. 내부에서는 오픈AI의...
http://news.mt.co.kr/mtview.php?no=2024040815112396636

 

카카오 AI '코GPT2.0' 만들던 카카오브레인, 왜 없앨까 - 머니투데이

카카오가 AI(인공지능) 전문 자회사 카카오브레인을 본사와 흡수합병하는 방안을 추진하는 배경으로 최근 개발이 완료된 생성형AI '코GPT 2.0' 탓이라는 주장이 나왔다.8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

news.mt.co.kr

 

 

AI 학습용 데이터 확보에 1300억 투자… 애플, 생성형 AI 시장 경쟁 뛰어들어


오픈AI 등과 기술 격차 줄이기 위해 학습 데이터 대량 구매 애플, 오는 6월 WWDC서 생성형 AI 청사진 공개 전망 애플이 생성형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확보에 1억달러(약 1300억원)를 투자한다. 생성형 AI 시장의 후발주자인 만큼 과감한 투자를 통해 오픈AI,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 등 경쟁사들과의...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4/04/08/XL627LLB7NCHBOJ7OVE7NYJTII/?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AI 학습용 데이터 확보에 1300억 투자… 애플, 생성형 AI 시장 경쟁 뛰어들어

AI 학습용 데이터 확보에 1300억 투자 애플, 생성형 AI 시장 경쟁 뛰어들어 오픈AI 등과 기술 격차 줄이기 위해 학습 데이터 대량 구매 애플, 오는 6월 WWDC서 생성형 AI 청사진 공개 전망

biz.chosun.com

 

 

이노션, 생성형 AI로 '반려견 위한 車' 선보였다


생성형 AI 활용해 '도그빌리티' 기획 및 제작 만우절 맞춰 반려견 위한 차량 이미지 생성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현대자동차의 이색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노션은 현대차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가상의 아이디어 캠페인...
https://www.etoday.co.kr/news/view/2348509

 

이노션, 생성형 AI로 ‘반려견 위한 車’ 선보였다

생성형 AI 활용해 ‘도그빌리티’ 기획 및 제작만우절 맞춰 반려견 위한 차량 이미지 생성▲이노션이 지난 1일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선보인 현

www.etoday.co.kr

 

 

"GPT로 업무 생산성 향상" 동원그룹, 자체 AI플랫폼 도입


동원그룹이 자체 인공지능(AI) 플랫폼 '동원GPT'를 도입하고 업무 혁신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동원GPT는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의 GPT 4.0을 기반으로 하는 AI 플랫폼이다. 문서 작성, 데이터 분석은 물론 인사, 총무 등 사내 정보 검색도 가능하다. 그룹 사내 인트라넷에 설치돼 내부 정보의 유출 없이 안심하고...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40402_0002683976&cID=13001&pID=13000

 

"GPT로 업무 생산성 향상" 동원그룹, 자체 AI플랫폼 도입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동원그룹이 자체 인공지능(AI) 플랫폼 '동원GPT'를 도입하고 업무 혁신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www.news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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