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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ChatGPT

LG전자 타겟마케팅 생성형AI 도입

by 올딩 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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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LG

 

 

LG전자, 생성형 AI 기반 고객데이터플랫폼 내년 출시


'챗 인사이트' 베타테스트…내년 정식 버전 '오토젠CRM' 출시 계획 LG전자가 생성형 인공지능(AI)를 접목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내년 정식 출시할 방침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이일세 DX담당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아마존웹서비스(AWS) 리인벤트 2024' 행사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https://www.yna.co.kr/view/AKR20241206116500017?input=1195m

 

LG전자, 생성형 AI 기반 고객데이터플랫폼 내년 출시 | 연합뉴스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LG전자[066570]가 생성형 인공지능(AI)를 접목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을 내년 정식 출시...

www.yna.co.kr

 

 

 

LG전자,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으로 스팸문자 인식 극복


LG전자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소비자 취향에 맞춘 개인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사례가 확인된다. LG전자의 한국영업본부 DX(디지털전환)을 책임지는 이일세 담당은 5일(현지시간) 아마존웹서비스(AWS)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AWS 리인벤트 2024(AWS re:Invent 2024)'에서 AWS의...
https://www.ddaily.co.kr/page/view/2024120617103054155

 

[re:Invent2024] LG전자,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으로 스팸문자 인식 극복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이일세 DX담당이 5일(현지시간) 아마존웹서비스(AWS)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AWS 리인벤트 2024(AWS re:Invent 2024)...

www.ddaily.co.kr

 

 

 

LG전자 "타겟마케팅에 생성형AI 도입…구매전환율 250% 높여"


마케팅 문자가 고객에게 스팸이 아니라 필요한 정보라고 느껴지게 만드는 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일세 LG전자 한국영업본부 DX담당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AWS 리인벤트 2024' 행사장에서 국내 취재진과 만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에 생성형 인공지능(AI)을 도입한 효과를...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1295606639116224

 

LG전자 "타겟마케팅에 생성형AI 도입…구매전환율 250% 높여"[AWS리인벤트24]

“생성형AI 도입 후 타겟 마케팅 문자를 받은 고객의 구매전환율이 250% 늘었습니다. 마케팅 문자가 고객에게 스팸이 아니라 필요한 정보라고 느껴지게 만드는 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이일세

www.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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