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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ChatGPT

챗GPT 유료사용자 선택 아닌 필수 5배 이상 늘었다

by 올딩 2025. 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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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

 

 

챗GPT 유료 이용자 1년만에 5배 이상 늘었다


최근 '지브리풍 이미지'로 화제를 모은 챗GPT(지피티)의 유료 개인 이용자가 1년 만에 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생성형 인공지능(AI) 도구인 챗GPT의 유료 개인 이용자는 지난해 1월 대비 올해 3월 5.2배 늘었다. 특히 3월에는 신규 유입 고객이 전월보다 두 배 증가했다....
https://www.nongmin.com/article/20250411500439

 

[주말 PICK!] 챗GPT 유료 이용자 1년만에 5배 이상 늘었다

최근 ‘지브리풍 이미지’로 화제를 모은 챗GPT(지피티)의 유료 개인 이용자가 1년 만에 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생성형 인공지능(AI) 도구인 챗GPT의 유료 개인 이

www.nongmin.com

 

 

 

"너도나도 '지브리 프사' 하더니"…챗GPT, 유료사용자 5.2배 급증


생성형 인공지능(AI) 도구인 챗GPT의 유료 사용자 수가 최근 1년여 사이에 5배 이상으로 급증했다. NH농협은행은 카드 결제 등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3월 챗GPT 유료 사용 개인 고객 수가 지난해 1월의 5.2배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NH농협은행은 "올해 3월 신규 유입 고객이 전월의 2배로...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504110053

 

"너도나도 '지브리 프사' 하더니"…챗GPT, 유료사용자 5.2배 급증

생성형 인공지능(AI) 도구인 챗GPT의 유료 사용자 수가 최근 1년여 사이에 5배 이상으로 급증했다.NH농협은행은 카드 결제 등 자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economist.co.kr

 

 

 

'사이버오은영' 넘어 '왜요병' 퇴치까지…'챗GPT 육아' 열풍


'지브리'로 엄마들 사이 퍼진 챗GPT…육아상담부터 영어교육까지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활용한 육아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아이 사진을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지브리' 스타일로 바꿔주는 기능으로 부모들 사이에 퍼진 챗GPT가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보육과...
https://www.yna.co.kr/view/AKR20250411103600004?input=1195m

 

'사이버오은영' 넘어 '왜요병' 퇴치까지…'챗GPT 육아' 열풍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율립 최윤선 기자 =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활용한 육아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아이 사진을 일본 애니메이션 제...

www.yna.co.kr

 

 

 

수출입은행도 생성형 AI 도입한다…"선택 아닌 필수" 금융권 전반으로...


수출입은행이 생성형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구축한다. 기업금융 플랫폼 등 수출금융 전반을 고도화하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만든다. 국책은행까지 생성형AI 도입에 나서면서 금융권 전반에 생성형 AI 도입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매김하는 추세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수출입은행은 최근...
https://www.etnews.com/20250411000170

 

수출입은행도 생성형 AI 도입한다…“선택 아닌 필수” 금융권 전반으로 확산

수출입은행이 생성형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구축한다. 기업금융 플랫폼 등 수출금융 전반을 고도화하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만든다. 국책은행까지 생성형AI 도입에 나서면서 금융권 전반에

www.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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