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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 ChatGPT

생성형 AI 쓴다 기업들의 인공지능 활용 비법

by 올딩 2024. 9.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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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기업

 

 

개인비서 진화 에이닷, 챗GPT 넘어섰다… 하루 50만명 이용


이용자 수만 따지면 국내에선 에이닷이 챗GPT를 능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에이닷은 1만건이 넘지 않던 앱 신규 설치 건수도 업데이트 이후 최대 3만6000여명에 달할 정도로 급증했다. 총 이용시간도 자연스레 늘어났다. 다만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은 2.8분으로 챗GPT(10.2분)보다는 짧다. 개편된 에이닷은 이용자...
http://www.fnnews.com/news/202409181829445568

 

개인비서 진화 에이닷, 챗GPT 넘어섰다… 하루 50만명 이용

SK텔레콤이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 국내 하루 평균 이용자 수를 약 50만명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대규모 서비스 개편 효과를 본 SKT는 늘어난 국내 이용자를 발판 삼아 미국 시장 진출도 준

www.fnnews.com

 

 

 

LG U+ 키즈토피아, 가입자 50만 돌파…대화형 AI 캐릭터 '힘'


지난해 5월 출시한 키즈토피아는 아이들이 3D 가상 체험공간에서 인공지능(AI) 캐릭터들과 외국어·동물·공룡·우주 등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LG유플러스는 키즈토피아 캐릭터에 대화형 AI를 적용, 이용자가 캐릭터와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구축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서비스...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3778566639019136

 

LG U+ 키즈토피아, 가입자 50만 돌파…대화형 AI 캐릭터 '힘'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의 키즈 메타버스 플랫폼 ‘키즈토피아’가 출시 1년 4개월 만에 국내외 누적 가입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지난해 5월 출시한 키즈토피아는 아이들이 3D 가상 체험

www.edaily.co.kr

 

 

 

현대백화점, 고객 불만 해결 위해 '생성형 AI' 쓴다


현대백화점이 고객 불만을 포함해 백화점 이용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분석하고 이상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인공지능(AI)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답변에 포함시켜야 하는 단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안내 시 갖춰야 하는 태도 등 현대백화점 고객 응대 수준에 부합하는 내용을 만들어 내는 생성형 AI가...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409182480b

 

현대백화점, 고객 불만 해결 위해 '생성형 AI' 쓴다

현대백화점, 고객 불만 해결 위해 '생성형 AI' 쓴다 , 최수진 기자, 현대백화점

magazin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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