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대화형 AI…서비스 상용화 속도 내는 이통사들
통신사들이 대화형 인공지능(AI) 상용화에 힘쓰고 있다. 통신 가입자수 둔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AI를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지난달 29일 마이크로소프트(MS)와 미국 워싱턴주 레드먼드 MS 본사에서 AI·클라우드·IT 분야 사업 협력 및 역량 공유를 위한...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41004000626
대세는 대화형 AI…서비스 상용화 속도 내는 이통사들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통신사들이 대화형 인공지능(AI) 상용화에 힘쓰고 있다. 통신 가입자수 둔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AI를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5일 업계에 따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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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LM 뒤처진 카카오, '대화형 AI'로 승부수
카카오의 새 인공지능(AI) 서비스 '카나나'가 베일을 벗는다. 기존 카카오톡을 활용하면서도 10·20세대를 겨냥할 수 있는 대화형 서비스 'AI 메이트'를 앞세운다. 자체 개발 거대언어모델(LLM)로 경쟁하기에는 한발 늦은 만큼 이를 활용한 서비스로 승부수를 띄웠다는 평가가 나온다. 2일 IT업계에...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093015471768696
LLM 뒤처진 카카오, ‘대화형 AI’로 승부수 - 아시아경제
카카오의 새 인공지능(AI) 서비스 ‘카나나’가 베일을 벗는다. 기존 카카오톡을 활용하면서도 10·20세대를 겨냥할 수 있는 대화형 서비스 ‘AI 메이트’를 앞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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